협회소식

협회소식

곽붕 주부산 中총영사, 창원시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중우호협회 작성일 20-04-10 17:02

본문

창원시는 20 오후 곽붕 주부산 중국총영사가 창원시청을 방문해 안상수 창원시장과 만나 중국 지방정부와 경제·관광분야 다방면에서 우호교류협력을 약속했다고 21 밝혔다.

 

곽붕 주부산 중국총영사의 이번 창원시 방문은 지난해 11 염봉란 중국총영사를 대신해 ()경남한중경제문화우호협회 창립 3주년 총회 참석차 이뤄졌다.

안상수 창원시장은 이날 곽붕 중국총영사를 접견하고창원시는 긴밀한 한중 우호관계를 위해 지난 2016 4 중국 지방도시 10개와한중 컨퍼런스 개최하는 상호발전 동반자로서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해 오고 있다면서올해는 공업도시로서 한국의 경제발전을 이끌어온 창원시가 2017년에는해양관광문화예술특별시로서 새로운 역동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앞으로 글로벌 해양관광의 명소가 진해 명동마리나 리조트에 오셔서 바다에서 요트를 체험하시기를 적극 권한다 추천했다.

이어 곽붕 총영사는 창원호텔 중국관에서 열린 ()경남한중경제문화우호협회(회장 조현욱) 창립 3주년 행사에 참석해 그동안 한중 양국의 경제문화교류의 민간외교관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협회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어려운 국제정세에도 불구하고 양국의 지속적인 우호교류는 나은 상생발전을 위한 발판이 것이라고 본다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성재 창원시 경제국장, 협회 임원진, 조진래 경남개발공사 사장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knfa2014.org